파로(엠버밀)
파로(Farro)는 약 12,000년 전부터 재배된 고대 곡물로, 주로 중동과 지중해 지역에서 기원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로(엠버밀) 효능
체중 관리 및 혈당 관리
파로는 고단백 저당 곡물로 체중 관리와 혈당 관리에 효과적입니다. 탄수화물은 100g당 69.3g이고, 당 수치는 100g당 2.4g이라 우리가 주로 먹는 곡물들에 비해 굉장히 낮은 편이고 같은 양을 먹어도 탄수화물과 당을 적게 먹어서 체중과 혈당 관리에 좋습니다.
GI(당지수)는 음식물이 혈당을 얼마나 빠르게 상승시키는지를 나타내는 지표입니다. 수치가 낮을수록 혈당이 천천히 올라가서 포만감이 유지되고, 과식을 막아줍니다. GI지수 55 이하는 낮은 GI 지수로 혈당이 천천히 상승하는데 파로는 45 이하로 혈상 상승을 천천히 일으켜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소화 건강 효과
파로는 100g당 약 10~11g의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어 소화 건강에 매우 좋으며, 규칙적인 배변을 촉진하고 변비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에너지 대사
파로는 에너지 대사에 필수적인 B1, B2, B3, B6를 포함한 높은 수준의 비타민 B군이 풍부합니다. 비타민 B군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을 에너지로 변환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뼈 건강
전반적인 건강을 지원하는 마그네슘, 칼슘, 철분 같은 필수 미네랄을 포함하고 뼈 건강을 지원하고, 골밀도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 감소
파로는 수용성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어 LDL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파로(엠버밀) 부작용
파로는 글로텐을 포함하고 있어 글루텐 민감증이나 셀리악병이 있는 사람은 파로를 피해야 합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풍부해 과도하게 섭취하면 가스, 팽만감, 복통, 잦은 배변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밀 알레르기가 있다면 파로를 피해야 합니다.